안드로이드 유튜브 api 예제

이 예제에서는 Android의 YouTube 데이터 API를 사용하여 재생 목록 데이터를 얻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동영상이 재생하려면 기기의 YouTube 앱이 필요합니다. API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는 Android 플랫폼용 YouTube 앱의 일부로 배포되는 서비스와 상호 작용합니다. 사용자는 API를 사용하려면 모바일 YouTube 앱(또는 그 이상)의 버전 4.2.16을 실행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Android 2.2(Froyo) 이상에서 Google Play 스토어 앱을 실행하는 장치는 YouTube 앱의 최신 버전을 실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위의 YouTubePlayer.PlaybackEventListener 및 YouTubePlayer.PlayerStateChangeListener 인터페이스를 구현 하는 클래스를 만듭니다. 각 클래스에 대해 인터페이스 메서드를 구현하고 콜백이 호출되는 시기에 대한 주석을 포함시켰습니다. 각 콜백에서 원하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onPlaying(), onPaused() 및 onStopped() 메서드에 대한 알림 출력을 포함시켰으며 이벤트가 발생할 때 메시지를 출력합니다. 비디오만 로드하지만 재생되지 않으려면 loadVideo() 대신 cueVideo()를 사용합니다. 동영상을 재생하는 것은 유튜브 비디오 키를 따라 전달 포함 (전체 URL을 포함하지 않음): 다음, 당신의 libs dir에이 GIF를 추가하여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 YouTubeAndroidPlayerApi.jar 파일을 추가합니다.

JAR을 추가한 후 Android Studio에서 Gradle과 프로젝트 파일 동기화를 선택하여 설치를 완료합니다. 이제 몇 줄의 코드만으로 라이브러리를 시작하고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예제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안드로이드 플레이어 API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작성 시 1.2.2). 다운로드한 파일의 압축을 풀면 라이브러리 jar 파일과 라이브러리가 제공하는 것을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샘플 응용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항아리 파일은 libs 폴더에 있습니다. 복사하여 프로젝트의 libs 폴더에 붙여넣습니다. libs 폴더에 액세스하려면 Android Studio 프로젝트 탐색기에서 프로젝트 큐브 뷰를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비디오 튜브를 확장 -> 응용 프로그램 -> libs.

또는 YouTubeBaseActivity를 확장하는 대신 위에서 설명한 접근 방식 대신 YouTubePlayerFragmen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이 조각을 사용하여 활동에 플레이어를 넣어 : 이 응용 프로그램은 장치의 주요 YouTube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활동으로 사용자를 탐색 의도를 만들기 위해 YouTubeIntents 클래스의 정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AndroidManifest.xml 파일에 인터넷 액세스에 대한 다음 권한을 매니페스트 태그의 자식으로 추가하고 응용 프로그램에 형제를 추가합니다. 다음 이미지는 YouTubeAndroidPlayerApi.jar가 프로젝트에 추가된 후의 프로젝트 구조를 묘사합니다. 이제 SHA-1 지문이 있으므로 Google API 콘솔을 열고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이 페이지로 이동하여 SHA-1 키를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만들고 YouTube 데이터 API를 사용하도록 설정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