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예제 코드

이 샘플에서는 MediaCoder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디코딩하고 TimeAnimator를 사용하여 렌더링 명령을 시스템 표시 프레임 렌더링과 동기화하고 마지막으로 TextureView로 렌더링하는 방법을 보여 주었습니다. 샘플은 연결된 모바일 장치가 Android Wear 2.+ 독립 실행형 앱에서 앱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모범 사례를 보여 줍니다. 이 샘플에서는 Android N에 도입된 Scoped Directory Access API를 사용하여 매니페스트에서 READ_EXTERNAL_STORAGE 또는 WRITE_EXTERNAL_STORAGE를 요청하는 대신 사진, 다운로드와 같은 특정 디렉터리에 쉽게 액세스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그래서 우리는 “안녕하세요 세계!”를 인쇄할 간단한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기 위해 진행하자. 이 샘플에서는 gRPC를 사용하여 Android 사물에서 Google 어시스턴트 서비스를 호출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연결된 마이크에서 음성 요청을 기록하고 Google 어시스턴트 API로 전송하고 연결된 스피커에서 어시스턴트의 음성 응답을 재생합니다. 구글의 안드로이드 테스트 도구와 프레임 워크의 컬렉션, 모든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 프로젝트에 통합. 이 샘플에서는 Android 5.0 롤리팝에 도입된 관리 프로필 API의 기본 기능을 보여 줍니다. 이 앱을 프로필 소유자로 설정하고 이 앱을 사용하여 새로 만든 관리 되는 프로필에서 앱을 활성화/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앱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고, 프로필 간에 의도 전달을 활성화/비활성화하고, 프로필과 연결된 모든 데이터를 지울 수 있습니다. 이 샘플에서는 Android M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런타임 사용 권한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런타임시 사용 권한을 확인하고 요청하는 방법, 지원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처리하는 방법 및 M-장치에 대해서만 선택적 사용 권한을 선언하는 방법을 보여 주었습니다. 안드로이드 제트 팩안드로이드 개발 모범 사례를 보여주는 원예 응용 프로그램.

이 샘플에서는 연결된 센서에서 센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원격 분석 이벤트로 게시하는 Android Things에서 센서 허브를 구현하는 방법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 샘플에서는 Android 응용 프로그램에서 AdMob 배너 광고를 요청하고 표시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레이아웃의 하단에 배너와 하나의 “안녕하세요 세계”활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센서 그래프는 현재 가속도계 값을 읽고 OpenGL을 사용하여 그리는 C ++ 안드로이드 샘플입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네이티브 C ++ API의 사용을 보여줍니다 : – 자산이 샘플은 C ++ 지원과 새로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CMake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이름을 입력 한 후, 그것은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폼 팩터를 선택 호출 될 것입니다, 여기에 우리의 튜토리얼에서 최소 SDK를 지정해야합니다, 나는 API23로 선언했다 : 안드로이드 6.0 (Mashmallow) – 빠른 시작 샘플의 컬렉션을 보여주는 안드로이드에 파이어 베이스 API. 자세한 내용은 https://firebase.google.com 참조하십시오. AdMob 및 Ad Manager API의 여러 기능을 다루는 고급 예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타게팅, 크기 조정, 제외, 맞춤 이벤트 등에 대해 모바일 광고 SDK에서 제공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hello-libs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와 제 3 자 C / C + + 라이브러리를 관리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샘플입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