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스볼 다운로드 링크

클래식 볼 바 운 싱 게임을 플레이, 지금 새로운 고전 모습. 공을 수신 거부 재생의 목표는 볼의 나머지는 드롭 시작 됩니다 있도록 그룹을 파괴 하는 것입니다. 공을 수신 거부 고전 버블 슈팅 게임 이다. 이 공을 반송 할 수 있도록 같은 색상의 세 그룹에서 색깔의 공을 쏠 수 있도록 당신은 게임을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공을 쏠 목적으로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 하는 마우스를 사용 해야 합니다. 당신이 공을 수신 거부 재생할 때 그것은 재미를 얻는다. PC에서 공을 수신 거부 재생 하는 동안, 당신은 항상 당신이 반송 한 것을 기다리는 동안 다음에 올 것 이다 어떤 색상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옵션을 사용 하 여 수행 해야 하는 작업을 미리 계획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미 빨간 공을 했 고 새로운 것은 빨간색, 대기 중 하나는 또한 빨간색, 당신은 그들을 사라지게 하기 위해 함께이 공을 그룹화 할 수 있습니다. 다음 공이 파란색으로 표시 되 면 파란색 공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모서리가 나 다른 열에서 빨간색 공이 짧게 될 수 있으므로 3 개의 그룹을 만들 수 있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공을 재생 하기 전에 항상 다음 공의 색상을 고려 하십시오. 당신이 튀는 공을 이길 하려는 경우 반송 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대신 새로운 공의 열에 공을 보낼 필요, 당신은 당신이 튀는 없이 도달 할 수 있는 영역이 나 그룹에 도달 할 수 있도록 당신은 벽에 공을 반송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수준에서 튀는 것은 볼이 당신이 원하는 곳으로 떨어질 수 있는 동안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충분 한 연습을 통해 바운스를 마스터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 하기 위해, 당신은 바운스 옵션을 사용 하는 동안 게임의 낮은 수준에서 재생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잃을 수 있더라도, 수신 거부는 당신에 게 연습 하 고 심지어 미래에 그것으로 이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합니다. 공을 수신 거부 하는 것은 어린 아이 들을 위한 재미 있는 게임 이다. 이 게임은 화면의 하단에 도달 하기 위해 이동 공의 그룹에 관한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바닥에 도달 하기 전에 모든 공을 파괴 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하는 전략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은 높은 점수를 얻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PC를 위한 공 수신 거부와 같은 온라인 게임은 연령 그룹에 관계 없이 많은 사람들에 게 인기가 있습니다. 게임은 어떤 교육 수준을가지고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경우에도, 그것은 플레이어의 인지 발달에 관해서 여전히 더 낫다. 볼을 수신 거부 온라인 게임은 또한 게임에 중요 한 측면 이다. 이 게임을 재생에 관해서 물리학의 원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이 바닥으로 이동 하면 공이 착륙 하는 지점을 향해 조 준 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집니다. 이러한 경우, 플레이어는 각 측면에서 벽에 공을 쏠 하 고 대상 지점에 다시 반송 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 성공 하려면 물리학의 기본 개념을 이해 하는 선수가 좋다. 바운스는 마우스 제어 박쥐를 사용 하 여, 해상 공의 증가 수를 유지 해야 모든 연령대의 아이 들을 위한 간단 하 고 중독성 기술 게임 이다. 당신의 목표는 꽤 똑 바른 앞으로-게임 화면의 하단에 모든 방법을 떨어지는에서 공을 유지 합니다.

쉽게 오른쪽 소리? 사실이 재미 있는 활동은 그렇게 쉬운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성공적으로 공중에 공을 반송 할 때마다, 다른 하나는 상단에서 나타납니다. 곧, 당신은 주위에 압축 하 고 화면의 상단을 향해 다시 편향 볼의 수십이 있다. 당신은 하나의 색상 또는 더 많은 3 개의 공을 일치 하 고 그들이 사라질 시작할 수 있도록 볼을 일치 시키기 위해 플레이 필드에 색깔의 공을 실행 해야 합니다. 새로운 레벨로 이동 하고자 하는 경우 전체 필드를 지우는 것이 중요 합니다. 이 게임은 중독성과 간단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우스를 사용 하 여 볼 런처를 제어 해야 합니다. 당신이 촬영 하 고 그것을 발사 하고자 하는 위치를 설정 하는 주위에 공을 이동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